기사상세페이지

충주댐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기사입력 2023.11.19 10: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충주댐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새벽부터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모여 6,000포기

    김장김치 만들어 취약계층 전달

     

     

    [토탈뉴스 김만영 기자] 1118, 동장군의 영하권 날씨에도 불구하고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차미선)는 충여협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2.jpg

     

    행사 주최는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와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12개 여성단체와 300여명의 회원 참여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이날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는 6,000포기의 배추와, 양념류, 1,500통의 김치통을 제공하여

    충주지역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저소득층, 장애인, 독거노인, 차상위계층과 수자원수변지역인 금가면, 중앙탑면, 동량면, 목행동 등 충주관내 취약계층 가정 및 23개 단체에 전달했다.

     

    3.jpg

     

     

    이날 조길형 충주시장과 이종배국회의원 사모님(박종숙)도 함께 참여하는 등 관내, 이정범, 김종필, 조성태, 이종갑 도의원 4명과 고민서, 이옥순, 정용학 충주시의회의원,도 김장나눔 행사장을 찾아 일손을 도우며 참여 봉사원들을 위로 격려했다.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올 한해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왕성하게 펼쳐 왔으며 매년 11월이면 김장 나눔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하였다.

     

    1.jpg

     

    충주시여성협의회(회장 차미선)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에 동참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따뜻한 온정의 리더쉽으로 여성단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하였다.

    김만영 기자 kmyaks@naver.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