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네네치킨(㈜혜인식품), (재)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기사입력 2024.04.12 02: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 네네치킨(㈜혜인식품), (재)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기탁(2)(왼쪽부터 현철호 회장, 조병옥 (재)음성군장학회 이사장).jpg



    네네치킨(㈜혜인식품, 회장 현철호)은 11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현철호 회장은 “기업활동의 이윤과 성과를 교육사업에 대한 후원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의 참된 의미를 실천하고 있다”며 “음성군 학생들의 능력 개발과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방향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재)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은 “식품사업을 통해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기업 이념처럼 지역인재 육성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키우는 장학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2007년 5월 음성군에 3천 평 규모의 생산 공장을 완공하고 생산본부로 삼아 전국에 물류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금왕테크노밸리 산업단지에 물류 시설을 확대해 지역경제 활성화 등 음성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네네치킨은 2020년, 2022년 기탁에 이어 올해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교육산업의 발전을 위해 도서관 건립 등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