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주농산물한마당, 축제 즐기며 행운도 잡아라!

기사입력 2018.10.25 10: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충주시가 27일과 28일 양일간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리는 충주농산물 한마당축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시는 방문객의 발길을 붙잡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황금사과를 찾아라 스탬프투어 광수르를 찾아라 농산물 속 숨겨진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사과를 찾아라!’는 충주의 대표 농산물인 사과에 숨어 있는 금반지를 찾는 이벤트로 300개의 사과박스 중 한 개의 박스에 순금 1(3.75g)의 반지가 숨겨져 있다.

     

    시는 272, 282회 총 4회의 이벤트를 통해 회당 4명씩 16명의 당첨자에게 금반지를 선물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충주 농산물을 선물로 제공한다.

     

    황금사과를 찾아라이벤트 응모권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배부한다.

     

    스탬프투어 광수르를 찾아라는 축제 리플릿 스탬프란에 행사장 내 여덟 곳에 숨어있는 스탬프를 찾아 찍어 오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시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미소진쌀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30분까지 운영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농산물 속 숨겨진 보물찾기는 현장에서 농산물 구입 시 박스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해 보물을 찾는 이벤트로 당첨 시 심봤다!’ 소리가 절로 나올 수 있도록 했으며, 경품으로 이틀간 수삼세트(20)를 제공한다.

     

    수삼세트 이외에도 충주사과, 충주밤, 충주고구마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이벤트 행사 외에도 박혜경 미니콘서트, 로드마술쇼 등 공연으로 축제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어린이체험존에서는 매직 & 버블쇼공연과 부모와 함께하는 우리지역 농산물 퀴즈쇼, 어린이 노래자랑(동요 부르기) 등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무료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가족과 함께 축제장을 찾아 축제도 즐기며 황금사과와 농산물 속 보물도 찾는 행운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181026농산물한마당이벤트2.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