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극 ‘숙희책방’, 충주시문화회관서 공연

기사입력 2021.11.01 06: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11101 숙희책방 포스터.JPG








    연극 ‘숙희책방’이 오는 11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충주시문화회관이 주관하며, 민간예술단체로 선정된 우수공연 중 3번째 공연으로 기획됐다.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예회관을 활용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지역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연극 ‘숙희책방’ 은 올해 41주년을 맞는 5.18 민주화 항쟁을 기념하고 당시를 살았던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민주주의 소중함을 느끼며 잊지 말아야 할 우리의 역사를 알려주고자 하는 공연이다.

    공연 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culture)에서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5,000원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특별한 누군가가 역사를 만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아버지, 어머니 등 평범한 사람들이 역사를 만들어간다는 것을 이야기하는 내용이다”라며, “온 가족이 이번 연극을 통해 아름다운 시간을 가지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체크, 출입명부 확인 후 입장 가능하며,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문화예술과 문화회관팀(☏043-850-3912)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